본문 바로가기
Food/카페-디저트

| 전주 근교 카페 | 완주 용진 본앤하이리 카페 | 온실 팜하우스 방문 리뷰

by 허버브 2022. 1. 16.
반응형

본앤하이리 로고

 

전라북도 전주 근교 완주군 용진읍 하이 1길에 위치한 카페 '본 앤 하이리'에 다녀왔습니다.

농촌 융복합 사업 인증을 받은 곳으로 한라봉, 레몬, 탐라 향 등의 만감류를 수확하는 체험을 할 수 있는 온실인 팜하우스를 보유한 카페입니다. 이곳에서 제배한 레몬으로 만든 레몬 케이크가 유명한 곳입니다.

본 앤 하이리 카페의 외관입니다. 2층 건물이고 1층은 카페로 사용하는 부분이 작지만 2층 내부는 모두 카페로 사용하고 있습니다.

 

본앤하이리 카페의 외관 전경입니다.

 

본 앤 하이리 카페의 1층에서 베이커리를 고를 수 있습니다. 2층과 비교해서 작은 내부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. 본 앤 하이리 카페에서 판매하는 오레오 케이크, 딸기 케이크, 당근 케이크 등 다양한 케이크 종류들을 볼 수 있습니다.

 

완주 용진 본앤하이리의 케이크 진열대 모습입니다.

 

 

본 앤 하이리에서 제배한 레몬을 저렇게 포장해서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. 단호박 식혜와 전통 식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전주 근교 카페 본앤하이리의 식혜, 레몬 진열대입니다.

 

 

직접 제배한 레몬으로 만든 레몬 케이크입니다. 레몬 케이크 구매 완료. 레몬 케이크는 레몬 접시에 담아줍니다.

 

레몬 케이크가 레몬 접시에 나왔습니다.

 

오레오 보틀 케이크도 구매하였습니다. 한라봉 한 박스는 2kg으로 포장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. 탐라 향과 한라봉 2kg씩 구매하였습니다. 그리고 단호박 식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구매해서 야외 테이블로 나왔습니다.

 

 

본 앤 하이리에서 먹은 오레오 보틀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, 단호박 식혜입니다.

 

카페에서 나와 오른쪽으로 가면 팜하우스가 있습니다. 팜하우스에서는 현재 한라봉, 탐라 향, 레몬이 재배되고 있습니다. 미리 예약을 하시면 한라봉을 직접 수확하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. 체험을 통해 직접 한라봉을 수확하는 경우 미리 수확한 한라봉을 구매할 때 보다 양이 절반 정도인 1kg을 구매하게 됩니다.

 

본 앤 하이리 카페의 팜하우스 입구 모습입니다.

 

반응형

 

본 앤 하이리는 팜하우스에서 탐라 향, 한라봉, 레몬 등을 재배하고 있고, 직접 수확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제공합니다.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.

본 앤 하이리의 온실인 팜하우스에 들어가면 이렇게 다양한 만감류의 나무들이 일렬로 줄지어 제배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. 전주에서도 제주도처럼 한라봉과 탐라 향을 맛볼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.

본 앤 하이리의 팜하우스 온실에서 자라고 있는 한라봉입니다. 탐라봉 구역에서 이렇게 많은 탐라봉들이 제배됩니다. 두 손 무겁게 탐라봉 5개와 탐라 향 8개 레몬 1개를 직접 수확했습니다.

 

한라봉, 탐라 향, 레몬을 수확했습니다.

 

 

오늘 수확한 아이들을 집으로 데려왔습니다. 저녁 후식으로 그릭 요구르트에 한라봉과 탐라 향을 잘라서 토핑 한 모습입니다. 거기에 꿀을 뿌려주면 밸런스가 너무 좋은 디저트 탄생하였습니다.

 

그릭 요거트에 한라봉, 탐라 향, 꿀을 토핑으로 올려서 디저트를 만들었습니다.

 

그릭 요구르트에 탐라 향과 한라봉, 꿀 이외에도 취향대로 견과류도 토핑으로 올려보았습니다. 후숙이 필요 없이 완전히 익은 상태로 바로 수확해서 먹어서 그냥 사 먹는 것보다 본 앤 하이리의 한라봉이 더 맛있는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.

마지막으로 전주 근교에 위치한 본 앤 하이리 카페의 위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 전주역과 순천완주고속도로의 동전주 IC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.

 

 

반응형

댓글